HOME > 한국코와 >그룹대표인사말

코와는 일본에서 제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헬스케어 제품, 건강기능 식품등을 한국 소비자 여러분에게 제공하기 위해 2011년 12월 19일 한국 코와 주식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코와 그룹은 섬유 제품과 신발·가방 류의 제조를 시작으로, 낚시 기구의 판매, 가정용 정수장치의 활성탄 제공, 안과에서 사용하는 의료기기의 제조·판매, 그리고 친환경 광학기기의 제조·판매에 이르기까지, 반세기를 넘는 기간동안 한국과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또한, 처방의약품으로서 신약인 고지혈증 치료제 「리바로 정」을 소개하여 국민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기업과의 「기업 제휴」를 통해 액정 관련 비즈니스나 환경친화적 LED 조명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일 공동제휴에 의해서 국제세계와의 관계를 한층 더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2011년에는 새로운 법인을 설립하여 한국 내 사업 개시를 위해 준비를 해왔으며, 2014년 6월 드디어 「카베진 코와S」로 친숙하고 잘 알려진 코와의 일반의약품을 한국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코와 그룹은 소비자 여러분의 일상의 건강 니즈에 부응해 나가고자 합니다.

 

코와 그룹은 한국코와주식회사를 포함해 세계 40개에 이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해 「미래 지향」에 기초한 양국의 우호 관계를 한층 더 견고히 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 여러분의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에 공헌할 수 있다면 저희들의 가장 큰 기쁨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 드리며 한국코와주식회사를 향한 따뜻한 지원과 관심 어린 애정을 부탁 드립니다.